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SNS/직장인 닭큐의 시선

[여행] 미사리 경정공원 - 미사리 맛집 갔다가 들를만한 곳. 카누, 보트, 자전거, 연날리기 할 것 많음.


주      소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281번지
전      화 : 031-790-8270
평균수심 : 3m
주 차 료 : 3,000원

미사리 경정공원바로가기


우리 4살 딸도 연날리기 놀이할 수 있습니다. 공원의 가운데 위치한 매장에 들르면 4,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굳이 경정 등을 하지 않더라도 공원으로 보면 좋을 듯 . 미사리 갔다가 오면 좋은 공원입니다.

매.우. 넓은 공원인바, 돗자리와 축구공 등을 챙겨오시길 권한다능.


길이 2,212m,  폭은 140m입니다. 꽤 깁니다.

중간에 위치한 호수매점. 요기는 컵라면 정도가 모두인 듯 합니다. 따로 식당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정도는 있네요. ^^;


매점에서 오른쪽 보면 이런 천막이 보입니다. 여기서 카누와 보트를 빌릴 수 있습니다. 원래 인터넷으로 예약해야 하는 데 닭큐는 다행히 2시간 정도 기다려서 예약 없는 시간 때에 카누를 빌릴 수 있었습니다. ㅋㅋ

참 카누와 보트는 무료입니다.

수상레저체험 바로가기
 

뭐 대충 이런정도의 분위기. 아마 스맛폰으로 인터넷을 즐기는 중으로 사료됨. 저러구 싶을까? ㅋㅋ


요렇게 생겼습니다. 사람이 간신히 하나 다리 뻗고 앉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노의 양 끝의 각도가 다릅니다. 몇 도인지는 모르겠지만 90도 안되는 각도로 양손으로 노를 저을 때 저 각도가 매.우. 과학적인 기술임을 느끼게 됩니다. 노는 양손을 어깨 넓이로 잡으면 됩니다.


선수들입니다. 절도 있는 모습으로 쭉쭉 앞으로 나갑니다. 무한도전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스포츠가 되어 갑니다. 검게 그을린 그들의 모습에서 매우 고된 훈련임을 느낍니다.


요건 보트. 보트에 아이들을 태우고 싶었지만 14세 이상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카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와 탈거면 닭큐는 보트보다는 카누를 권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직접 카누를 몰고 계신 매우 훌룡하신 닭큐님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
처음 탈 때 굉장히 중요합니다. 긴장하면 좌우로 심하게 흔들리는 자신과 카누를 느낄 수 있습니다. 1년에 2~3명 정도는 빠진다고 합니다. 물론 안전조끼를 입고 있어 큰 위험은 없지만 긴장하지 않고 차분하게 배와 한몸이 되어야 합니다.

카누가 몸에 제법 익으면 시합도 하고 잼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카누지만 양팔로 노를 저으면 10분만 지나도 힘들기 마련입니다. 중간중간 쉬면서 해도 암도 뭐라고 하지 않으니 괜히 힘좋다고 열심히 하지 마시길.ㅋㅋ

암튼 가족 단위로 공원 놀러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전거도 대여 가능(대여료 있음)하니 주말에 함 들러보셔도 될 듯 합니다.

자전거 대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