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SNS/직장인 닭큐의 시선

[싸이 게릴라 콘서트] 싸이가 강남역에서 싸이 게릴라 콘서트 개최

싸이가 2012. 8. 14(금) 저녁 7시 강남역사거리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14일 오전 싸이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긴급공지) 오늘 저녁 7시. 강남스타일 at 강남역사거리. 고객 사은의 싸릴라라고나 할까"라는 글을 공개하며 알려졌는데요.

 강남스타일을 강남사거리에서. ㅋㅋㅋ 역시 싸이 답네요.

 


17:39 현재

<지금 강남역 11번출구앞 ~ 싸이 게릴라 콘서트 줄 장난아니네요~ㅎㅎ 강남이라 예상하긴했지만 ~내 뒤로도 줄이 계속~ >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회의만 아니면 닭큐도 한 번 갔을텐데. ㅜㅠ

 

 

싸이 강남스타일 뮤비나 봐야 겠습니다.

 

참. 19일 인기가요에서 방송한다고 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