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SNS/직장인 블로그 만들기

[직장인 블로그] 블로그 무료 이미지 찾기. 구글의 무료 이미지로 저작권 피해가기.

[직장인 블로그] 블로그 무료 이미지 찾기. 구글의 무료 이미지로 저작권 피해가기.

 

 

블로깅 할 때 가장 힘든 것이 이미지입니다. 글에 맞는 적절한 이미지를 넣어야 얘기가 될 것 같은데, 왠지 저작권이라는 게 걸립니다. 그렇다고 매일 내가 찍은 사진으로만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닭큐는 구글의 무료 이미지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우선 구글에 접속한 후 왼쪽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검색해야 할 단어를 적습니다. 여자를 검색한다고 오해하지 마십시오. 저번 주 포스트가 직장 여성 상사 화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

 

 

 

 

키워드에 대한 이미지가 나온다면 거의 다 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의 설정에 들어가 <고급 검색> 기능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사용권한 부분에서 <사용 공유 또는 수정 가능, 상업적 용도 포함>을 클릭합니다. 즉, 이 무료 이미지는 당신이 어떻게 사용하든 상관하지 않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럼 조금 전 검색 결과와는 다른 이미지가 뿌려집니다. 자 이것은 모두 무료 이미지입니다.

 

 

 

그런데 제가 찾는 이미지가 없네요. 저는 화난 여자의 얼굴이 필요했었습니다.

 

 

그래서 앞부분에 angry를 넣어봤더니 화난 표정의 여성들 이미지가 보입니다.

 

 

 

자 이제 그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그 무료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 버튼을 누르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가 나오죠. 저장하면 되는 겁니다.

 

 

 

<여자가 화내면 못생겨진다에 한 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