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SNS/직장인 블로그 만들기

[페이스북] 페이스북 잃어버린 비밀번호 찾기

[페이스북] 요즘 스마트폰 사용하시면서 페이스북 가입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곧 한국 가입자 1,000만 명을 돌파할 거라는 소식과 함께, 페이스북 고위계층이 일본과 한국을 연이어 방문한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하지만 보통 페이스북은 한 번 로그인한 후 대부분 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고 마는데요. 닭큐 역시 비번 잊어버린 후 한참을 헤맨 뒤 아예 포스팅 해버립니다. ^^

 

 

페이스북 비밀번호 잃어버렸을 너무 난감하시지 마시구요. 예전에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확인절차만 거치면 간단하게 비번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상단의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를 들어가 보세요.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받기로 체크하고 클릭합니다.

 

 

 

그럼 이런 화면 나오게 되죠. 일단 자신의 가입 이메일 계정으로 갑니다. 이미 관련 이메일에 해당 정보가 페이스북에서 발송되어 있을 겁니다. 그거 잠시 후 여기다 넣어도 되구요.

 

 

 

여기 나오는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조금 전 ##### 표시 된 페이스북 비밀번호 정보창에 복사한 후 진행해도 되지만 저는 위 사진처럼 <비밀번호 변경>을 눌러 봤습니다.

 

 

 

그럼 새비밀번호 넣으라고 합니다.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가 포함된 최소 8자리 이상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로그인 되었죠. 로그아웃 하고,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구요. 내 비밀번호가 맞는지. 잼나는 페북 생활 즐기시길 바랍니다. ^^